SGM코인, 블록체인 구동의 핵심
블록체인을 포함한 웹 3, 메타버스 등 디지털 기술은 새로운 시대로 발돋움하는데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이자 중심으로까지 불리고 있는 블록체인은 그간 암호화폐와 코인 분야에만 국한되어 있던 경향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블록체인은 현재 전 세계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있을 정도로 커다란 관심과 열기 한가운데 놓여 있습니다. 이렇게 새로운 기술을 이끌 패러다임이라고 소개되는 블록체인의 앞으로의 전망이 기대가 쏠리고 있습니다. 다만 안타깝게도 블록체인을 향해 거는 기대에 비해 빠른 상용화가 이루어질지는 미지수인 상황이 계속되어 왔습니다. 확장성 문제와 구조적인 한계 탓에 이렇다 할 블록체인의 기능을 제대로 보여준 사례가 많지는 않았었습니다. 이번에 블록체인을 구동과 상용화에 핵심이 될 코인이 새롭게 탄생했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코인인지, 어떤 특징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합시다.
시그마 체인, SGM코인
블록체인의 확장은 TPS(초당 거래량)로 정의됩니다. 그에 반해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은 7 TPS, 20 TPS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해결책으로 등장했던 EOS는 3,000 TPS로 VISA와 비교했을 때 턱없이 모자란 수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에 새로운 기술을 선보일 시그마 체인(SGM)은 무려 300,000 TPS의 메인 넷을 개발했다고 합니다. 시그마 체인(SGM)은 블록체인을 구동할 핵심으로 여겨지고 있는 코인입니다. 지금까지 일반적으로 사용해왔던 이더리움 메인 넷과 비교했을 때 훨씬 빠른 속도로 확장성 해결은 물론, 실사용 설루션으로 블록체인 기술의 통합을 달성하고자 합니다. 시그마 체인(SGM)은 대중화를 위해 구축된 블록체인 플랫폼이자 적은 수수료와 초고속 처리 속도를 갖춘 서비스로 고객과 업체를 위한 최적의 블록체인 기술을 제공하는데 집중합니다. 마찬가지로 NFT관련 개발자와 다른 메인 넷의 디파이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회사에게 효율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NFT의 경우 거래 편의성과 경제성, 그리고 확장성에 대한 최적화된 설루션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디파이 프로젝트의 경우 저렴한 수수료와 빠른 처리속도, 다방면으로 유용하고 강력한 개발 환경 등의 최상의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시그마 체인(SGM)의 목표는 모든 분야에서 우수한 Dapps를 지원해 진입장벽을 낮추고, 스마트 계약의 자율 거래를 통해 데이터가 유기적으로 진화, 통합되는 빅데이터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SGM 코인
SGM은 시그마 체인의 생태계 코인입니다. 시그마 체인(SGM)의 코인 시스템은 트랜잭션의 수수료를 부과하는 이더리움과 달리 사용자에게 어떠한 비용도 부과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초기에 비용을 과하게 지불하지 않고 시스템을 유지하기 유지하기 위한 최소한의 비용만 부과합니다. 오히려 시그마 체인(SGM)의 홀더들과 생태계에 투자된 자금은 코인을 통하여 우수한 Dapps에 투자되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 시그마 체인(SGM)은 사용자와 Dapps와 생사를 같이하는 코인 경제 모델을 제시합니다.
'주식 전망, 비트코인 시세, 비트코인 전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폴더블 폰, 갤럭시 제트 z폴드 관련주 파인테크닉스, 세경하이테크, KH바텍, 디케이티 (0) | 2023.01.26 |
---|
댓글